게시물 상세화면
파주시도서관 전체 임시휴관 안내(코로나19 확산 방지)
작성일 2020-02-24
작성자 박정연
조회수 16633
코로나19 파주시 확진환자 발생 및 위기경보 단계가 '경계'에서 '심각'으로 상향됨에 따라 방역과 대응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대표적 다중이용시설인 도서관의 임시휴관을 알려드립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많은 걱정과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지역전파를 차단하는데 최선을 다하기 위해 다시 한 번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운영내용 : 도서관 시설 출입 및 전체 서비스 중단
○ 대상 : 파주시 공공도서관 (17개소) 및 작은도서관(4개소)
○ 휴관기간 : 2020년 2월 24일부터 별도 안내 시까지



* 휴관기간 중 반납예정인 도서는 재개관일+1일로 자동 연장처리 됩니다.
* 예약도서/희망도서/책배달 등 신청도서는 개관 후 대출할 수 있도록 개별로 연락드리겠습니다.
* 도서반납은 각 도서관 입구의 도서반납함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에서 책배달 신청이 임시 중단되며, 재개관 시 복구됩니다.



앞으로의 한 주가 지역확산 여부의 최대 분수령이 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파주시민 여러분께서는 다중이 밀집하는 행사 등에 참석을 자제하고,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 파주시보건소(031-940-5575,5577) 또는 질병관리본부 상담센터 1339로 먼저 연락하여 상담을 받은 후,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안내를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모든 시민들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는데 적극 협조해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마스크착용, 손 씻기 등 코로나19 확산 예방수칙도 꼭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휴관기간은 변동될 수 있으며, 관련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와 게시물을 통해 지속적으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각 도서관으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제작물은 에스코어 드림체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이전글
(연장)중앙도서관 리모델링 프로젝트 '시민디자인단' 공개 모집
다음글
파주시도서관 전체 임시휴관 안내(코로나19 확산 방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