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방법
이용방법
- 2022년 8월 1일부터 대관 가능
- 시설대관은 온라인 시스템(꼉기공유서비스 https://share.gg.go.kr/)에서만 신청가능
- 사전신청은 전 월 20일부터 사용일 10일 전까지 제출해야 하며, 신청 후 검토하여 승인여부 통보함
- 대관신청 시간은 평일·주말 10:00 ~ 17:00 이며, 장애인 유관기관 단체견학 시 우선하여 대관하며 그 외 시간만 신청가능
- 휴관일(매주 금요일, 법정공휴일)은 시설 사용 불가
- 대관일수는 월 3회까지, 사용시간은 1회 최대 3시간까지 가능
- 문의 031-940-5004
시설대관 내용은 감영병 대응 및 지침에 따라 상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관범위
- 교하도서관에 등록된 동아리 또는 독서문화 진흥을 위한 학습동아리 행사나 모임
※ 미등록 동아리 시설 대관시 동아리 결성 후 최소 3개월 이상 활동한 내용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함.
- 파주시 주최 또는 주관, 협조하는 행사
- 독서문화진흥에 공공성이 인정되는 행사
- 단체회의(공공성이 있거나 시정업무와 관련된 1회성, 단시간 회의)
- 기타 독서문화 발전을 위하여 관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모임 및 문화행사
시설물범위
시설물범위
시설명 |
면적(㎡) |
수용인원(명) |
기자재 |
어울림실 |
34.00 |
10 |
좌식테이블, 스마트tv, DVD플레이어 |
다운로드
한울도서관 부속시설 사용수칙(다운로드파일)
대관이 불가능한 경우
- 도서관 자체 행사 및 기존에 등록된 동아리모임 등의 사용 시간과 겹치는 경우
- 공공질서와 미풍양속을 해칠 경우
- 천재지변 외 특별한 사유 없이 2회 이상 임의 취소한 경우
- 특정 제품의 상업적 행위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 종교단체의 집회 또는 행사인 경우
- 정치적 목적과 관련된 집회 또는 행사인 경우
- 학원 및 유치원 등 시설 단체, 모임의 내부 행사를 위한 경우
- 도서관 시설 또는 설비를 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개인 학습 공부를 위한 사용이 발견되었을 경우
- 기타 대관의 범위에 위반된다고 인정될 경우
협조사항
- 부속시설 사용 수칙 준수 및 사용 후 청소 등 정리정돈 완료
- 도서관 이용 시설을 휀손하였을 경우 원상복구 또는 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