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방법

  1. STEP. 1

    대관신청(유선문의)

  2. STEP. 2

    시설사용신청서 제출

  3. STEP. 3

    승인여부 심사

  4. STEP. 4

    대관결정 통보

  • 독서문화행사의 경우 공연·행사 계획서 첨부, 단체의 경우 대관관련 공문 첨부
  • 사용신청서는 전월 25일부터 사용일 7일전까지 제출해야하며, 신청 후 5일 이내에 승인여부를 통보함
  • 문의 031-940-5820

사용시간

  • 평일 10:00 ~ 18:00, 주말 10:00 ~ 18:00
  • 도서관에서 진행되고 있는 행사운영시간 외에 신청가능

사용자격

  • 독서·도서관 관련 모임 및 행사를 희망하는 파주 시민
  • 시의 예산을 지원받아 추진하는 행사 등
  • 도서관 운영 목적에 적합한 프로그램 운영 및 시설 사용에 한하여 신청 가능

시설물정보

시설물정보
시설명 수용인원(최소/최대) 기자재
1층 광탄마루(다목적실) 15명/50명 강연대, 수납식 관람석, 빔프로젝터, 화이트보드
2층 공유공간A(동아리방) 3명/10명 TV, 화이트보드
3층 공유공간B 10명/20명 TV, 화이트보드

대관범위

  • 스터디 및 회의 목적
  • 독서문화진흥 동아리 행사 및 모임
  • 파주시 주최 또는 주관·협조하는 행사
  • 독서문화진흥에 공공성이 인정되는 행사
  • 기타 독서문화 발전을 위하여 관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모임 및 문화행사

대관이 불가능한 경우

  • 도서관 자체행사 및 동아리모임 등의 사용시간과 겹치는 경우
  • 공공질서와 미풍양속을 해칠 경우
  • 천재지변 외 특별한 사유없이 2회이상 임의취소한 경우
  • 특정제품의 상업적 행위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 종교단체의 집회 또는 행사인 경우
  • 정치적 목적과 관련된 집회 또는 행사인 경우
  • 학원 및 유치원 등 사설 단체․모임의 내부행사를 위한 경우
  • 기타 대관의 범위에 위반된다고 인정될 경우

협조사항

  • 시설물 사용전과 사용후에는 반드시 자료실 담당자에게 확인받아야 하며 기자재 이용 및 청소 등 정리정돈 완료 후 퇴실 가능
  • 대관 중 도서관 이용시설을 훼손, 분실할 하였을 경우 원상복구 또는 변상하거나 손해배상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