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TEP. 1

    경기공유서비스 회원가입 (https://share.gg.go.kr)

  2. STEP. 2

    '한빛도서관' 검색 후 원하는 장소 선택

  3. STEP. 3

    온라인 대관 신청

  4. STEP. 4

    승인여부 심사 후 대관결정 통보
     

이용방법

  • 시설대관은 온라인 시스템(경기공유서비스 http://share.gg.go.kr/)에서만 신청가능
  • 사전신청은 전 월 20일부터 사용일 10일 전까지 제출해야 하며, 신청 후 검토하여 승인여부 통보함
  • 대관신청 시간은 평일·주말 10:00 ~ 18:00 이며, 장애인 유관기관 단체견학 시 우선하여 대관하며 그 외 시 간만 신청가능
  • 휴관일(매주 월요일, 법정공휴일)은 시설 사용 불가
  • 대관일수는 월 4회까지, 사용시간은 1회 최대 4시간까지 가능
  • 시설대관 내용은 감염병 대응 및 지침에 따라 상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관범위

  • 해당도서관 소속 동아리
  • 독서 문화 진흥을 위한 동아리 행사 및 모임
  • 파주시 주최 또는 주관·협조 하는 행사
 
시설물 범위
시설물범위에 대한 안내
시설명 면적(㎡) 수용인원(명) 기자재
문화교육실 94.73 5 ~ 20명 프로젝터, 화이트보드, 책상, 의자
파주시 한빛도서관 시설물 대관 안내

대관이 불가능한 경우

 - 명시된 대관범위 이외의 신청 건
 - 도서관 자체행사 및 기존 동아리모임 등의 사용 시간과 겹치는 경우
 - 공공질서와 미풍양속을 해칠 경우
 - 특별한 사유 없이 2회 이상 임의 취소한 경우
 - 특정 제품의 상업적 행위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 정치적 목적 혹은 종교단체 관련 집회 또는 행사인 경우
 - 학원, 유치원, 사설 단체 및 모임의 내부 행사를 위한 경우
 - 도서관 시설 또는 설비를 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개인 학습 공부를 위한 사용이 발견되었을 경우
 - 기타 대관의 범위에 위반된다고 인정될 경우
 
협조사항
  • 부속시설 사용 수칙 준수 및 사용 후 청소 등 정리정돈 완료
  • 기타 문의사항 : 한빛도서관 ☎031-940-57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