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TEP. 1

    경기공유서비스 회원가입 (https://share.gg.go.kr)

  2. STEP. 2

    '한빛도서관' 검색 후 원하는 장소 선택

  3. STEP. 3

    온라인 대관 신청

  4. STEP. 4

    승인여부 심사 후 대관결정 통보
     

이용방법

  • 시설대관은 온라인 시스템(경기공유서비스 http://share.gg.go.kr/)에서만 신청가능
  • 사전신청은 전 월 20일부터 사용일 10일 전까지 제출해야 하며, 신청 후 검토하여 승인여부 통보함
  • 대관신청 시간은 평일·주말 10:00 ~ 18:00 이며, 장애인 유관기관 단체견학 시 우선하여 대관하며 그 외 시 간만 신청가능
  • 휴관일(매주 월요일, 법정공휴일)은 시설 사용 불가
  • 대관일수는 월 3회까지, 사용시간은 1회 최대 3시간까지 가능
  • 문의 031-940-5735
    ※ 시설대관 내용은 감염병 대응 및 지침에 따라 상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관범위

  • 독서문화 진흥을 위한 학습동아리의 행사 및 모임(도서관 등록 동아리를 우선)
  • 파주시 주최 또는 주관, 협조하는 행사
  • 독서문화진흥에 공공성이 인정되는 행사
  • 단체회의(공공성이 있거나 시정업무와 관련된 1회성, 단시간 회의)
  • 기타 독서문화 발전을 위하여 관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모임 및 문화행사
시설물 범위
시설물범위에 대한 안내
시설명 면적(㎡) 수용인원(명) 기자재
문화교육실 94.73 15 프로젝터, 화이트보드, 책상, 의자
파주시 한빛도서관 시설물 대관 안내

대관이 불가능한 경우

  • 도서관 자체 행사 및 기존에 등록된 동아리모임 등의 사용 시간과 겹치는 경우
  • 공공질서와 미풍양속을 해칠 경우
  • 천재지변 외 특별한 사유 없이 2회 이상 임의 취소한 경우
  • 특정 제품의 상업적 행위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 종교단체의 집회 또는 행사인 경우
  • 정치적 목적과 관련된 집회 또는 행사인 경우
  • 학원 및 유치원 등 시설 단체,모임의 내부 행사를 위한 경우
  • 도서관 시설 또는 설비를 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개인 학습 공부를 위한 사용이 발견되었을 경우
  • 기타 대관의 범위에 위반된다고 인정될 경우
협조사항
  • 부속시설 사용 수칙 준수 및 사용 후 청소 등 정리정돈 완료
  • 기타 문의사항 : 한빛도서관 ☎031-940-573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