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
  • 교하 [토요가족영화] '장화신은 고양이'
    [토요가족영화] '장화신은 고양이'
    상영일자 : 2018.10.06(토) 10:00 3층 소극장
    상영시간 : 105분
    영화장르 : 애니메이션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영화감독 : 크리스 밀러

    [토요가족영화] -주제: 고양이 이야기 들어볼거냥 2012년 1월, 카리스마 귀요미 영웅의 모험이 시작된다! 슈렉이 뜨기 전에 내가 있었다! 슈렉 뺨쳤던 장화신은 고양이의 귀환! 한때는 알아주는 영웅이었지만 지금은 지명 수배자 신세인 ‘장화신은 고양이’. 명예 회복의 순간만을 꿈꾸던 그에게 악명 높은 부부 악당 ‘잭 & 질’과 ‘마법의 콩’에 대한 소문이 들려온다. 황금알의 비밀을 지닌 열쇠로, 악당의 손에 넘어가면 세상을 위험에 빠트린다는 마법의 콩. 장화신은 고양이는 잭 & 질로부터 마법의 콩을 빼앗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마법의 콩을 손에 넣으려는 순간! 갑자기 나타난 희대의 도둑 ‘말랑손 키티’ 때문에 계획은 실패로 돌아간다. 게다가 말랑손 키티가 어릴 적 단짝에서 지금은 둘도 없는 원수가 된 ‘험티 덤티’와 한통속임을 알게 된 장화신은 고양이는 깊은 고민에 빠진다. 그러나 마법의 콩을 혼자 훔치는 것은 절대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깨달은 장화신은 고양이, 결국 말랑손 키티, 험티 덤티와 손을 잡고 위험천만한 모험을 시작하는데…! 짜릿한 인생역전을 꿈꾸는 ‘장화신은 고양이’와 친구들의 예측불허 모험이 시작된다!

  • 교하 [수요예술극장] '비포 선라이즈'
    [수요예술극장] '비포 선라이즈'
    상영일자 : 2018.10.10(수) 15:00 3층 소극장
    상영시간 : 100분
    영화장르 : 멜로/로맨스, 드라마
    관람등급 : 15세이상관람가
    영화감독 : 리처드 링클레이터

    파리로 돌아가는 셀린과 비엔나로 향하는 제시. 기차 안에서 우연히 만난 그들은 짧은 시간에 서로에게 빠져든다. “나와 함께 비엔나에 내려요” 그림 같은 도시와 꿈같은 대화 속에서 발견한 서로를 향한 강한 이끌림은 풋풋한 사랑으로 물들어 간다. 밤새도록 계속된 그들의 사랑 이야기 끝에 해가 떠오르기 시작하고 그들은 헤어져야만 하는데… 단 하루, 사랑에 빠지기 충분한 시간 낭만적인 로맨스가 다시 피어오른다.

  • 교하 [토요가족영화] '가필드'
    [토요가족영화] '가필드'
    상영일자 : 2018.10.13(토) 10:00 3층 소극장
    상영시간 : 97분
    영화장르 : 애니메이션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영화감독 : 피터 휴잇

    [토요가족영화] -주제: 고양이 이야기 들어볼거냥 '가필드' 럭셔리한 신분 속 감춰진 진실 | 인생 대역전! 귀족으로 컴백! | 인생에 뭐 있어? 깔끔하게, 배터지게 사랑 받는 거지! | 올여름 사랑을 찾는 모든이에게... | 성깔 안 좋은 심술쟁이가 사랑을 물어드립니다! 푹신 푹신한 소파, 인정많은 주인 존(브레킨 마이어 분) 덕에 TV 리모콘을 점령하고 맘껏 게으름을 피우면서 배부르게 라자니아를 먹고 낮잠을 청하는 것이 전부인 오렌지색 고양이 가필드. 가필드에게 어느날, 주인이 강아지 오디를 데려오기 전까지는 그야말고 남부러울 것 없는 천국 같은 생활이 계속되고 있었다. 그러나 오디가 등장하는 순간, 가필드의 생활은 순식간에 절망적으로 바뀌고 만다. 영락없는 애완견인 오디는 가필드가 보기엔 멍청하긴 해도 그 애교스러움 덕에 주인의 사랑을 맘껏 받으며 점차 가필드의 안락한 생활을 위협하기 시작한 것. 게다가 오디는 주인이 맘에 두고 있는 여자 수의사 리즈 박사(제니퍼 러브 휴잇 분)가 사랑하는 강아지가 아닌가... 가필드 역시 리즈 박사를 맘에 두고 있지만 인간과 고양이의 이루어 질수 없는 사랑 때문에 가필드로서는 그냥 바라 볼 수 밖에 없는 안타까운 처지다. 물론, 심술쟁이 가필드가 줄기차게 쫓아다니는 암고양이 알린이 있긴 하지만.. 가필드는 알린이 자신의 여자친구라고 굳게 믿고 있지만 사실 알린은 전혀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가필드를 괴롭히기 좋아하는 가필드의 유일한 천적이이기도 하다. 알린 외에는 그동안 무서울 것이 없었던 가필드는 위기 의식을 느끼고 어떡해 오디를 집에서 내쫓고 다시 예전의 천국 같은 생활로 돌아갈 수 있을까 머리를 굴리면서 오디를 사사껀껀 괴롭히기 시작한다. 그러나, 오디는 특유의 멍청함으로 쉽게 가필드의 괴롭힘에 굴복하지 않고 가필드는 갈수록 어려운 처지에 빠지게 되는데, 어느날 이 천덕꾸러기 오디가 갑자기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한다. 바로 오디를 노리고 있던 나쁜 개장수 들에게 오디가 납치 된 것. 오디를 내쫓지 못해 안달하던 가필드는 오디의 빈자리가 크게 느껴지고 오디가 불쌍해 지기 시작하면서 오디를 구해 내겠다는 결심을 하게 된다. 마침내 안락한 생활을 박차고 바깥 세상에 나서는 가필드. 그앞에는 그동안 상상 할 수 없었던 갖가지 사건이 기다리고 있는데…

  • 교하 [수요예술극장] '줄리어스 시저'
    [수요예술극장] '줄리어스 시저'
    상영일자 : 2018.10.24(수) 15:00 3층 소극장
    상영시간 : 130분
    영화장르 : 드라마
    관람등급 : 12세이상관람가
    영화감독 : 조셉 L. 맨키위즈

    기원전 44년, 줄리어스 시저는 로마 권력의 절정에 오른다. 카시우스를 비롯한 일군의 정치가들은, 시저를 존경하지만 그의 권력을 위험하게 생각하는 브루투스를 앞세워 암살 계획을 꾸민다. 불길한 꿈을 꾼 아내 칼푸니아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시저는 상원으로 향하는데.... 카시우스로 분한 존 길거드, 브루투스의 제임스 메이슨, 안토니우스를 연기하는 말론 브랜도 등 명배우들의 연기가 불을 뿜는 시대극.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