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
  • 교하 토리노의 말
    토리노의 말
    상영일자 : 2025.12.04(목) 15:00 교하도서관 3층 소극장
    상영시간 : 146분
    영화장르 : 드라마
    관람등급 : 15세이상관람가
    영화감독 : 벨라 타르

    1889년 토리노. 니체는 마부의 채찍질에도 꿈쩍 않는 말에게 달려가 목에 팔을 감으며 흐느낀다. 그 후 니체는 ‘어머니 저는 바보였어요’라는 마지막 말을 웅얼거리고, 10년간 식물인간에 가까운 삶을 살다가 세상을 떠난다. 어느 시골 마을. 마부와 그의 딸 그리고 늙은 말이 함께 살고 있다. 밖에서는 거센 폭풍이 불어오고 매일매일 되풀이되는 단조로운 일상 속에 아주 조금씩 작은 변화가 생겨나기 시작하는데…

  • 교하 수라 : 바다를 바란다
    수라 : 바다를 바란다
    상영일자 : 2025.12.11(목) 15:00 교하도서관 3층 소극장
    상영시간 : 102분
    영화장르 : 다큐멘터리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영화감독 : 황윤

    마지막 갯벌 ‘수라’의 새들을 찾기 위해 오늘도 집을 나서는 목수 ‘동필’과 그의 아들 ‘승준’. 오래전 갯벌에 관한 다큐를 만들다 포기했던 영화감독 ‘윤’은 이들을 만나 다시 카메라를 든다. 말라가는 ‘수라’에서 기적처럼 살아남은 도요새, 검은머리갈매기, 흰발농게 … 청춘을 바쳐 이들을 기록해온 사람들의 아름다운 동행.

  • 교하 카트
    카트
    상영일자 : 2025.12.18(목) 15:00 교하도서관 3층 소극장
    상영시간 : 110분
    영화장르 : 드라마, 사회고
    관람등급 : 12세이상관람가
    영화감독 : 부지영

    “마트의 생명은 매출, 매출은 고객, 고객은 서비스”를 외치며 언제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 온갖 컴플레인과 잔소리에도 꿋꿋이 웃는 얼굴로 일하는 ‘더 마트’의 직원들. 그러던 어느 날, 회사로부터 갑작스럽게 일방적인 해고 통지를 받게 된다. 정규직 전환을 눈 앞에 둔 선희(염정아)를 비롯, 싱글맘 혜미(문정희), 청소원 순례(김영애), 순박한 아줌마 옥순(황정민), 88만원 세대 미진(천우희)은 하루 아침에 직장을 잃을 위기에 처한다. 노조의 ‘노’자도 모르고 살았던 그녀들이 용기를 내어 서로 힘을 합치는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