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
  • 교하 마이펫오지
    마이펫오지
    상영일자 : 2019.06.02(일) 15:00 3층 소극장
    상영시간 : 89분
    영화장르 : 애니메이션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영화감독 : 알베르토 로드리게즈, 나초 라 까사

    여느 강아지와 다름 없이 행복한 견생 라이프를 즐기고 있던 비글 오지. 그러던 어느 날, 해외로 여행을 떠나게 된 가족들은 어쩔 수 없이 오지를 다른 곳에 맡기게 된다. 그곳은 바로 강아지들을 위한 럭셔리한 스파와 안마, 최고의 수제 간식, 친구들과의 즐거운 놀이시간, 예쁜 여자친구까지 보장된 최고급 애견 호텔! 인 줄 알았는데...?! 그 곳에 숨겨진 비밀, 그리고 집으로 돌아가기 위한 ‘오지’와 친구들의 좌충우돌 모험과 우정! 우리집 멍뭉이의 견생 최대 스펙터클 커밍홈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 교하 클래스
    클래스
    상영일자 : 2019.06.05(수) 15:00 3층 소극장
    상영시간 : 129분
    영화장르 : 드라마
    관람등급 : 12세이상관람가
    영화감독 : 로랑 캉테

    도시 빈민가의 한 고등학교. 프랑소와와 동료 교사들은 문화적 충돌과 문제아가 가득한 이 학교에서 수업을 준비한다. 프랑소와는 열정적으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고루한 교육관을 탈피하려고 한다. 그러나 처음에는 선생님을 따르던 학생들의 반발이 점차 거세지면서 스승과 제자의 관계는 위기를 맞게 된다. 영화제 소개글. 프랑소와 베고도의 원작 소설에 바탕을 둔 영화로 다큐멘터리와 픽션을 혼합한 형식으로 제작되었다. 감독은 영화 속 개개인과 학교라는 구조를 직조하여 현대 프랑스 사회를 재구축한다. 한 교실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통해 삶의 진실을 해부하는 작품. 학교를 소개로 한 영화 중에서 보기 드문 진정성과 실험성이 돋보인다.

  • 교하 베일리 어게인
    베일리 어게인
    상영일자 : 2019.06.09(일) 15:00 3층 소극장
    상영시간 : 100분
    영화장르 : 모험, 코미디, 드라마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영화감독 : 라세 할스트롬

    이번 생은 처음인 우리에게 견생 4회차, 베일리의 빅허그♥ 귀여운 소년 ‘이든’의 단짝 반려견 ‘베일리’는 행복한 생을 마감한다. 하지만 눈을 떠보니 다시 시작된 견생 2회차, 아니 3회차?! 1등 경찰견 ‘엘리’에서 찰떡같이 마음을 알아주는 소울메이트 ‘티노’까지! 다시 태어날 때마다 성별과 생김새, 직업(?)에 이름도 바뀌지만, 여전히 영혼만은 사랑 충만! 애교 충만! 주인바라기 ‘베일리’ 어느덧 견생 4회차, 방랑견이 되어 떠돌던 ‘베일리’는 마침내 자신이 돌아온 진짜 이유를 깨닫고 어딘가로 달려가기 시작하는데…

  • 교하 하얀리본
    하얀리본
    상영일자 : 2019.06.12(수) 15:00 3층 소극장
    상영시간 : 142분
    영화장르 : 드라마 미스터리
    관람등급 : 15세이상관람가
    영화감독 : 미카엘 하네케

    고요한 마을에 터진 의문의 사건들... 아이들은 무엇을 알고 있는가! 1913년, 지극히 평화롭고 고요해 보이는 독일의 한 작은 마을. 마을 의사가 누군가 설치해 놓은 줄에 걸려 낙마하는 사고가 발생하고 이를 시작으로 방화, 사고사, 실종사건에 심지어 한 아이의 눈이 도려내지는 범인을 알 수 없는 끔찍한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해 마을은 공포에 휩싸인다. 한편, 마을의 아이들은 순결한 영혼의 상징인 ‘하얀 리본’으로 복종과 순결을 강요 당하고, 어른들의 보이지 않는 폭력 속에 또래들끼리 더욱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게 된다. 마을에 벌어지는 원인 모를 사건들을 말없이 지켜보는 아이들……그리고 이 마을에 부임된 신임 교사는 이 아이들이 무언가를 알고 있다고 생각하기 시작하는데……

  • 교하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상영일자 : 2019.06.16(일) 15:00 3층 소극장
    상영시간 : 93분
    영화장르 : 애니메이션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영화감독 : 스티브 마티노

    실패투성이 소년 찰리 브라운과 최고의 친구 스누피! “네가 있어 참 다행이야” 수줍음 많고 매사에 용기 없는 소년 ‘찰리 브라운’은 빨간 머리 소녀가 전학 오던 날, 그녀에게 첫 눈에 반하고 만다. 하지만 절친 스누피의 노력과는 달리 찰리는 자신의 마음을 고백할 기회를 번번이 놓치고 만다. “이번엔 꼭 달라질 거야! 나를 바꿔서 최고가 되겠어!” 한편 연말 댄스파티 소식이 전해지자 참견 잘하는 루시, 담요를 꼭 갖고 다니는 라이너스, 우등생 마시, 찰리의 동생 샐리 등 여러 친구들과 빨간 머리 소녀까지 각자 춤 솜씨를 뽐낼 기회를 갖게 된다. 찰리 브라운도 어렵게 용기를 내어 자신을 바꾸기로 하고 유명인사가 되는 기회까지 얻게 되는데… 과연 찰리 브라운은 용기를 얻고 그녀와 첫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 교하 트리 오브 라이프
    트리 오브 라이프
    상영일자 : 2019.06.19(수) 15:00 3층 소극장
    상영시간 : 137분
    영화장르 : 드라마
    관람등급 : 15세이상관람가
    영화감독 : 테렌스 멜릭

    "아버지, 그 시절 당신이 미웠습니다" 중년의 잘 나가는 건축가 잭(숀 펜 分). 그는 늘 같은 꿈을 꾸며 눈을 뜬다. 19살 때 죽은 어린 동생에 대한 기억. 오랜만에 아버지와 통화를 한 잭은 문득 어린 시절을 떠올린다. 미국 텍사스, 오브라이언(브래드 피트 分)과 아내(제시카 차스테인 分)는 세 아들과 함께 단란한 가정을 이룬다. 언제나 자애로운 사랑으로 아이들을 대하는 엄마와 달리 엄격하기만 한 아버지 오브라이언은 아이들에게 경외의 대상이자 두려움의 대상이다. 맏아들인 잭은 권위적인 아버지와 자꾸 부딪히게 되고 두 사람 사이엔 미움과 분노가 자리하게 되는데… 제작노트 보기

  • 교하 퀼
    상영일자 : 2019.06.23(일) 15:00 3층 소극장
    상영시간 : 99분
    영화장르 : 드라마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영화감독 : 최양일

    도쿄의 한 주택에서 리트리버 5마리가 태어난다. 그 중 옆구리에 새가 날개를 편 것 같은 이상한 얼룩이 눈에 띄는 한 마리가 있다. '새의 날개'라는 의미의 이름이 붙여진 강아지 '퀼'은 맹인안내견으로 키워진다. 맹인안내견 훈련센터에서 매번 낙오생으로 남는 퀼이지만, 그에게는 주인의 명령을 꼭 지키는 특별한 재능이 있다. 이윽고 모든 훈련을 마친 퀼은 첫 파트너인 와타나베 미츠루를 만나게 된다. 이 고집 센 아저씨와 퀼은 점차 서로의 호흡을 맞춰나가고, 함께 걸으며 행복을 느낄 때쯤 생각지 못한 이별이 찾아온다.

  • 교하 더 스퀘어
    더 스퀘어
    상영일자 : 2019.06.26(수) 15:00 3층 소극장
    상영시간 : 151분
    영화장르 : 블랙코미디
    관람등급 : 15세이상관람가
    영화감독 : 루벤 외스틀룬드

    “책임과 신뢰, 부유함과 가난함, 힘 있는 자들과 힘없는 자들에 관한 주제를 넘나드는 영화”라 <더 스퀘어>를 소개한 감독은 신뢰와 배려, 평등 등의 선한 가치를 추구하는 전시 ‘더 스퀘어’와 예측불허 트러블 앞에 무너져가는 크리스티안의 일상을 대비시킴으로써 관객이 본성의 나약함을 마주하게 만든다. 평소 자신이 지키던 도덕적 원칙과는 상반된 행동을 하는 그의 모순적 모습이 결국은 관객 자신에게도 있음을 발견하게 되는 것. 동시에 감독은 기자 ‘앤’과의 인터뷰를 통해 예술의 본질을, 노이즈 마케팅을 일으킨 홍보대행사의 행동을 통해 미디어의 위험성에 대한 질문을 던진다. 크리스티안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다이나믹한 스토리텔링은 물론, 묵직한 메시지로 깊은 여운을 남길 영화 <더 스퀘어>는 현시대를 살아가는 모두가 반드시 마주해야 할 필람 무비다

  • 교하 마이펫의 이중생활
    마이펫의 이중생활
    상영일자 : 2019.06.30(일) 15:00 3층 소극장
    상영시간 : 90분
    영화장르 : 애니메이션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영화감독 : 크리스 리노드

    하루 종일 당신만 기다리며 보낼 것 같죠?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주인바라기 ‘맥스’. 어느 날, 자신의 집에 입양견 ‘듀크’가 굴러들어오고 ‘맥스’는 ‘듀크’와 원치 않는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간식, 밥그릇, 침대, 주인의 사랑까지 빼앗긴 ‘맥스’의 일상은 금이 가기 시작하고 급기야 ‘듀크’ 때문에 뉴욕 한복판을 헤매는 사건이 벌어지는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