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답변
PC로는 정상적으로 로그인되나 모바일(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사용하시는 인터넷 브라우저의 캐시 삭제를 권장드립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인터넷 사용기록과 캐시 삭제가 가능하며, 삭제 후 홈페이지에 재접속하여 로그인을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는 경우]
• 인터넷 > 오른쪽 상단 메뉴 > 설정 > 개인정보보호 > 개인 데이터 삭제 > 삭제
[아이폰을 사용하는 경우]
• 설정 > Safari > 방문 기록 및 웹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네이버 어플을 통한 접속보다는 기본 인터넷, 크롬, 사파리 어플을 사용 권장드립니다.
또한 모바일에서 비밀번호 입력 시 핸드폰의 영문입력이 대문자로 고정되어 있지 않은지, 공백이 포함되어 있는지도 함께 확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