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상세화면
법원도서관 온라인 컬렉션 북카운셀링
작성일 2020-07-11
작성자 전정윤
조회수 704
  • 법원도서관 북카운셀링(온라인 컬렉션)

     
  •  
 





이기는 몸

평생 데리고 살아야 할 '내 몸 100년 사용 설명서'
앞으로 50년 이상 더 써야 할 우리몸을 최대한 알고 쓰고 아껴 쓰자는것. 바이러스로부터, 질병으로부터 그리고 노화로부터 '이기는 몸'을 만들 수 있는 오만가지 이야기가 이책에 담겨 있습니다.

 





다이어트 불변의 법칙

왜 야생동물들은 비만이 없는가?
유일하게 비만으로 고생하는 동물인 인간이 비만이 없는 야생동물에게서 다이어트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저자 특유의 재치 있는 문체와 유머로 쉽게 풀어 재미있게 읽힙니다.

 





죽을때까지 건강하게 살고 싶어서

퍼스널 트레이너가 없어도 누구나 집에서 혼자 운동할 수 있도록 100세 시대 운동법을 찾는 사람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돕자는게 이 책의 취지입니다. 저자는 미국 연방대법원 최고령 대법관으로 네번이나 암을 극복한 이력으로도 화제를 모았습니다.

 





환자혁명

건강을 되찾고 싶다면 자신의 건강 주권부터 먼저 회복하라!
저자는 좋은치료일 수록 환자의 능동적인 참여가 절실하다고 말하며 감기에서부터 암에 이르기까지 질병 예방과 치료의 성공적인 길잡이가 되도록 도와줍니다.

 





지방의 누명

MBC 스페셜에 방송되며 숱한 화제를 모았던 《지방의 누명》이 책으로 출간되었습니다. 지방에 살을 찌운다는 기존의 상식을 뒤집은 이야기로, 방송에서 미처 다루지 못했던 사항과 즐겁게 먹을 수 있는 레시피도 소개합니다.

 
 





면역력을 처방합니다

나를 건강하게 해주는 건 약이 아닌 면역력! 면역력이 더욱 강해질 수 있는 영양분, 스트레스 관리법, 피해야 할 인공 화학물질 등을 소개합니다.

 
 





나는 질병없이 살기로 했다

어려운 의학용어 대신 몸과 자연치유 현상을 초등학생도 읽을 수 있을 정도로쉽게 쓴 책입니다. 질병으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싶다면 모든 노력을 기울여 생활습관을 바꾸어야 한다고 거듭 강조합니다.

 





오래도록 젊음을 유지하고 건강하게 죽는법

우리가 가장 두려워하는 노화로 인한 질병이 사실은 노화로 인해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이 아니라 우리가 살아가는 생활 방식이 만들어낸 결과물이라는 사실을 알아낸 저자는 장 건강을 개선하여 앞으로 살아갈 수십 년간 활력이 넘치는 삶이 될 수 있는 건강한 생활방식을 일목요연하게 제시합니.

 





나는 자연인이다. 3

2019년 40대 남성의 폭발적 시청률을 기록한 〈나는 자연인이다〉팀이 기획한 힐링, 귀향, 치유, 투병을 극복한 사나이들의 인생 분투기. 자연인들의 생활 생존TIP과 자연인들만의 투박한 레시피를 수록했습니다.

 






백년운동

‘백년운동’을 통해서 100세 인생을 건강하고 멋지게 살고 싶은 이들에게 그 방법을 의학적으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백년운동’은 관절과 척추를 보호하면서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는 운동방법을 제시한 책입니다.

 
 





뭐든지 호르몬

“내 몸의 진정한 주인”이라고 할 수 있는 호르몬이 과연 무엇인지, 그리고 이 호르몬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하나하나 알려줍니다. 우리몸에 꼭 필요한 호르몬을 중심으로, 우리가 일상을 보다 건강하고 기분좋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연으로 치료하기

이 책은 수년간의 과학 연구와 임상 실험 그리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을 통해 우리 몸의 작용 원리와 자기 치유 능력, 그리고 그 원리를 돕는 방법들을 소개합니다. 자기 치유력을 방해하는 약물이나 수술을 선뜻 선택하기보다는 일상 속에서 자기 치유력을 강화하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하며 실천해 볼 것을 권합니다.

 





더 쉽고 더 맛있게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모태통통이로 태어나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단으로 22kg 감량에 성공·유지하고 있는 최강 다이어터 미니가 베스트셀러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에 이어, 보다 강력해진 ‘더 쉽고 더 맛있는’ 레시피와 감량 꿀팁 등 건강하고 행복한 다이어트의 모든 것을 소개합니다.

 
 
 




나의 첫 다이어트 근육 홈트

다이어트와 요요의 무한 루트를 경험하던 저자가 마침내 찾아낸 성공 비법은 바로 다이어트 근육 홈트! 근육 운동은 살이 빠지지 않는 체질로 만들어주는 초보 다이어트들도 쉽게 할 수 있는 딱 20가지 근육 운동이 실려 있습니다.

 
 
 




살이 찌기만 하고 빠지지 않을 때 읽는 책

35세가 체형 변화의 분기점! 이때부터 평생 살찌지 않는 몸을 만드는 법!
나잇살을 극복하기 위하여 생활 전반에 관한 조언과 모든 연령대의 여성들이 부담 없이 꾸준히 할 수 있는 하루 5분에서 10분 운동정도로 구성한 책입니다.

 
 
 




맛불리 다이어트 연구소

맛있게 먹고 배부르게 먹으며 살 빼는 방법을 찾은 유투브 17만 구독자가 열광하는 맛불리 다이어트에서는 다이어트 비법 및 30개의 다이어트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30일 홈트

단기간에 체중을 감량해주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아닌, 몸의 사이즈를 줄여줌과 동시에 긴장감 없는 실루엣을 부드럽고 탄력 있게 잡아주는 ‘바디 셰이핑(BODY SHAPING)’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나는 한달에 1kg만 빼기로 했다

‘탈 다이어트’를 선언하며 다이어트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저자가 생각하는 다이어트의 모든 것이 이 책에 빠짐없이 담았습니다.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필요한 운동과 스트레칭, 마사지, 식사법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영양의 비밀

동물에게 배운 영양과 섭식에 관한 깊은 통찰을 담다!
인간이 더 건강하게 생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자연이 우리에게 선사한 소중한 지혜를 일깨우는 방법과 우리가 먹는 식물과 동물과의 관계를 어떤 시각으로 봐야 하는지 새로운 관점을 제시합니다.

 
 

<소개글 출처 : 인터넷 교보문고>
이전글
2020 파주시도서관 하반기 우수회원 안내
다음글
법원도서관 온라인 컬렉션 운영(어린이 청소년) 테마도서 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