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7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7
  • 저자 :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 쟈쟈 그림 ; 김정화 옮김
  • 출판사 : 길벗스쿨
  • 발행일 : 2023년
  • 청구기호 : J 833.8-히295ㅇ-17
  • ISBN : 9791164065097
  • 자료실명 : [월롱]어린이자료실

책소개

출판사 서평


국내 누적 200만 부 돌파!
어린이 No.1 베스트셀러

“…이 사람들도 나와 똑같이 괴로워하고 있을까?”
불행 손님들, 전천당을 노리다!


■〈전천당〉에 드리운 불행 그림자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7권》에서는 원한을 가진 사람들을 이용해 <전천당>을 무너뜨리려는 로쿠조의 새로운 계획이 펼쳐진다. <전천당> 손님이었던 남자가 로쿠조와 손을 잡게 된 사연과 이번 계획의 핵심이 될 비밀 병기의 정체가 드러난다.
한편 남자는 <전천당>의 과자를 먹고 사람들의 숨은 재능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된 행운의 손님이었다. 하지만 이제 로쿠조와 손잡고 그 능력을 <전천당>을 무너뜨릴 때 필요한 사람을 모으는 데 쓰려 한다. 모든 걸 빼앗을 수 있는 <빼앗겠떡>, 고통을 느끼지 않는 <무통방통 초콜릿>, 내가 만든 규칙을 따르게 하는 <규칙 캐러멜> 등의 탐나는 과자를 먹은 사람들을 이용할 방법을 고민하던 때, 로쿠조와 남자 앞에 비밀 병기가 등장한다. 하지만 계획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이런 음모를 알 턱이 없는 베니코는 잠시 닫아 두었던 가게를 열고 손님들을 맞이한다. 이번에도 사람들은 <전천당>에서 산 과자를 통해 달콤한 행복을 맛보기도, 따끔한 교훈을 배우기도, 끔찍한 불행을 얻기도 한다. 폭풍 전야는 고요한 법이라 했던가. 평화 뒤에 숨어 있던 악의가 조용히 움직이기 시작한다.

■ 국내 누적 200만 부 돌파! 화제의 베스트셀러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는 2019년 한국에서 첫 출간을 하자마자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 진입하고, 어린이 분야 1위를 할 정도로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시리즈는 학원물과 탐정물이 주를 이루는 국내 어린이 판타지 시장에 마법과 환상, 스릴러 요소가 가미된 색다른 내용으로 한순간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복잡하지 않은 이야기 구조와 매력적인 캐릭터, 과자 가게의 아이템, 그것을 운용하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며 신선하게 다가온다.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에서 보여 주는 인간의 욕심, 행복, 올바른 가치관을 추구하는 권선징악의 내용은 대중적이며 보편적인 주제라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겁게 읽을 수 있다.

■ 쉽고 빠른 전개, 흡입력 넘치는 스토리, 권선징악의 교훈까지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은 문장 호흡이 짧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문체를 가졌다.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전개가 빠르며 흡입력이 강해 단숨에 읽어 내려간다.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흥미진진하게 깊이 몰입할 수 있다.
이 책이 갖고 있는 이야기의 힘은 독서력이 부족한 아이들에게 징검다리 역할을 한다. 또한 웹소설 및 모바일에 익숙한 아이들도 한번 읽기 시작하면 뒷내용이 궁금하여 멈추지 않을 정도로 집중해서 읽는다.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은 재미와 흥미, 그 이상의 가치를 남긴다. 행운의 과자를 손에 넣었어도 자신이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그 결말은 상당히 달라진다. 내가 바라는 행운, 그리고 그 행운을 둘러싼 나의 선택과 행동들에 권선징악의 결말이 더해져 독자들에게 교훈과 생각할 거리를 건넨다.

<알라딘 제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