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마라톤 완주 관련 자주하는 질문]
Q: 개인 노트에 독서기록을 했어요. 도서관에 제출해야 하나요?
A: 오프라인 접수는 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가입 후 독서일지를 작성해주세요.
1) 타이핑 또는 2)노트 작성한 것을 사진을 찍어 첨부하시면 됩니다.
Q: 기존 코스는 완주를 못할 것 같아요. 코스 수정을 지금 해도 되나요?
A: 코스 수정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독서마라톤 홈페이지 > [나의활동] > [참가현황] > [수정하기]에서 코스 선택
Q: 완주 배지는 언제,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
A: 배지는 참가신청 시 본인이 선택한 도서관으로 보내드리니, 해당 도서관에서 수령하시면 됩니다.
대회 종료일(12.31) 이후 2023년 1월 중에 배송 예정이며, 완주자에게는 별도 안내 문자 드립니다.
Q: 완주인증서는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
A: 완주인증서는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독서마라톤 홈페이지 > [나의활동] > [참가현황] > [완주인증서 발급]
Q: 배지 수령 도서관을 변경할 수 있나요?
A: 변경 가능합니다.
독서마라톤 홈페이지 > [나의활동] > [참가현황] > [수정하기]에서 '완주배지수령 체크' 후 해당 도서관 선택
Q: 학교 정보 등 참가자 정보 수정은 어디에서 하나요?
A: 독서마라톤 홈페이지 > [나의활동] > [참가현황] > [수정하기]에서 정보 수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