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상세화면
파주시도서관 서버장애에 따른 공지사항 안내
작성일 2019-04-28
작성자 박정연
조회수 3561

안녕하세요? 파주시 중앙도서관입니다.
이번주 금,토요일경 파주시도서관 긴급 서버 점검으로 인해 도서관 서비스 제공이 중단됨에 이용자분들께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4. 28(일) 금일 오전 모두 조치되어 현재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장애기간 동안 복구작업에 노력하였으나 일부 데이터가 복구되지 않아 도서관 대출반납 및 책배달 등 업무처리가 지연될 수 있음을 이용자분들께 안내드립니다.


○ 기간 : 2019. 4. 26(금) ~ 4.27(토) 10:00

○ 미복구 사항
- 파주시 홈페이지 회원가입한 내역 
- 홈페이지에서 반납연기, 책배달 신청, 예약신청, 희망도서 신청한 내역
  ※반납연기 및 도서 신청이 안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나만의 도서관"을 확인하여 재신청 부탁드립니다.
- 4.26 도서관 방문하여 대출반납, 반납연기한 내역 등이 누락되었을 수 있습니다.
  ※무인대출반납기 및 도서반납함 이용포함

○ 처리사항
- 해당기간 회원증발급자 방문 시 재발급 진행
- 대출반납 미처리로 인한 각종 오류사항 처리
- 5.10(금)까지 연체자 대출정지해제 예정

이용자께서는 불편하시더라도 해당되는 사항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안정적인 대출환경 제공을 위해 파주시도서관 전체 자료실에서 5월 10일 금요일까지 연체자 해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대출 반납 관련한 문의사항은 각 도서관 자료실에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드리며, 도서관 관리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자 여러분께 넓은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제작물은 design210 구름고딕, 100주년 기념서체 윤디자인 민국체, freepik.com 이미지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Business vector created by freepik - www.freepik.com

 

이전글
「2019 경기 다독다독 축제」 개최 안내
다음글
[도서관주간] "책 속의 감동, 나만의 글씨로 표현하기" 독후이벤트 당첨자 발표

TOP